Toggle navigation
IPLEX IP LAW FIRM
HOME
PORTFOLIO
ABOUT
BIOGRAPHY
CLIENT
HISTORY
CONTACT
1
고객 리뷰
쿠팡에서 상표 침해로 상품 판매 정지를 시켰는데 변리사님의 빠른 대응으로 최소한의 피해만 입고 상품 판매가 빠르게 재개되었습니다. 빠르고 친절한 대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에이치앤비글로벌(주) , 대표이사 김선진
지식재산권(특허, 상표, 디자인) 침해이유로 제품 판매가 정지되어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쿠팡에서 판매 정지를 당하면 매출 손실이 커질 수 있으며, 초기 대응을 잘못 진행할 경우 추가 대응을 진행하더라도 제품 판매 재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쿠팡의 정책을 철저히 분석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높은 판매 재개 성공률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는 다수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신속한 제품 판매 재개를 도와드립니다.
빠르고 전문적 대응
2~3일 내로 소명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제품 판매 재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는 빠르고 전문적으로 소명서 및 변리사 소견서를 작성하여 전달해 드립니다.
진행 과정
1
필요 자료 전달
쿠팡으로부터 받은 판매 정지 통지 이메일 등 필요 자료를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에 전달합니다.
※필요 서류
1) 판매 정지와 관련하여 수신한 메일
2) 판매 정지 제품에 대한 설명 자료 및 제품 이미지
3) 이전에 판매 정지에 대해 대응 시 이전에 제출한 자료
2
지식재산권 침해 분석
필요한 자료를 제공해 주시면 지식재산권 침해 분석에 대한 견적서를 제공합니다. 견적서 비용이 입금되면 침해 여부를 분석하며, 그 결과에 따라 후속 절차가 결정됩니다.
만약
지식재산권 침해가 명백한 경우, 소명서를 제출하더라도 판매 재개가 불가능하여 추가 절차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반면,
침해가 아닌 경우에는 이후 대응 절차를 위한 추가 견적서를 제공하며, 해당 비용이 입금되면 후속 절차를 진행
합니다.
3
추가 필요 자료 요청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에서 필요 자료를 전달 받은 후 각각의 계정이 처한 상황과 판매 정지 원인 및 이유를 분석하여 추가 필요 서류를 요청합니다.
4
맞춤형 소명서 및 변리사 소견서 작성
자료 전달이 완료되면 맞춤형 소명서 및 변리사 소견서(비침해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여 전달해 드립니다.
쿠팡 판매 정지 해결 사례
상표권 침해 판매 정지 해결 사례
자세히 보기
쿠팡 상표권 침해 문제 해결 사례
자세히 보기
쿠팡 디자인 침해 판매 정지 해결 사례
자세히 보기
쿠팡 지식재산권 침해 솔루션
쿠팡, 지식재산권 보호법
자세히 보기
판매 정지 메일 수신, 해결책
자세히 보기
쿠팡 소
명서 작성법
자세히 보기
연 락 하 기